ΰ

성주군, 태권도 저변확대 위해 전지훈련 유치…31개팀 참가

최현석 기자 | 기사입력 2025/02/01 [19:43]

성주군, 태권도 저변확대 위해 전지훈련 유치…31개팀 참가

최현석 기자 | 입력 : 2025/02/01 [19:43]

▲ 사진=성주군 (무예신문)

 

경북 성주군은 태권도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지난 19일부터 27일까지 9일 동안 전국의 태권도 실업팀, 초·중·고·대학팀 등 총 31개팀 400여 명이 참가한 동계 전지훈련을 유치했다.

 

이번 동계 전지훈련은 성주군 최대 종합 체육시설인 별고을체육관 및 운동장에서 진행됐다. 선수들은 성주군에 머물며 평소 만나기 힘들었던 여러 지역 선수들과의 훈련을 통해 친목을 다지고, 본인들의 기량을 향상할 수 있었다.

 

성주군에서는 동계 전지훈련 기간동안 안전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체육관에 매트를 설치, 배상책임공제에 가입하는 등 만전을 기했다. 또한 장기간 체류하는 선수들과 임원, 가족들의 편의를 위해 사전 숙소안내, 도시락, 생수, 간식 등을 지원했다.

 

▲ 사진=성주군


특히 성주군체육회에서도 성주군과 함께 전지훈련 행사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병환 성주군수와 도희재 성주군의회의장, 이규현 성주군체육회장, 손혜옥 한국여성태권도연맹회장, 곽장훈 성주군태권도협회장은 지난 24일 별고을체육관을 방문해 훈련중인 선수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각 지역에서 참가해주신 태권도 선수 여러분 모두를 진심으로 환영하며, 이번 동계 전지훈련 기간동안 부상 없이 훈련을 잘 마무리하길 바라고, 실력 향상과 더불어 성주군의 대표적인 볼거리, 먹거리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태권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